MG화성새마을금고(이사장·정지환)는 20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조남범)을 찾아 화성시 봉담읍 내 사회적 배려 가구 지원을 위한 복지사업 후원금 209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봉담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 장애, 고령 등으로 식사에 어려움이 있는 250여 가구에 정기적인 부식지원 및 영양식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MG화성새마을금고 정지환 이사장은 “정성을 모았으며 소외되고 있는 이웃을 위해 뜻 깊게 사용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으며,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은 “MG화성새마을금고의 2019년부터 이어진 후원에 감사하며 봉담읍 소외계층의 복지체감도를 높이는데 혼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18년부터 (사)힘찬동네가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화성시 남부권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제공 및 지역 내 사회적 배려 가구를 위해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봉담2 LH3단지 내에서는 부설로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와 봉담해밀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MG화성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은 기업의 홍보수단을 뛰어 넘는 핵심가치로 자리잡고 있으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그 뿌리인 지역사회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