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화성시 학동초교 학부모회, ‘졸업생 꽃다발 만들기’ 재능기부활동 전개

산신각 2021. 12. 19. 11:24

화성시 학동초등학교(교장·송윤희)121일부터 10일까지 학부모회 임원 및 활동을 희망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졸업생 꽃다발 만들기 재능기부활동을 전개했다.

 

임은백 플로부스 대표(은백 꽃예술중앙회 회장)를 강사로 초빙해 zoom으로 졸업생 꽃다발 지원을 위한 학부모 교육을 실시했고, 그 이후에는 교육에 참여한 학부모들이 졸업생을 위한 꽃다발 만들기재능기부활동을 펼쳤다.

 

이렇게 만들어진 꽃다발은 순식간에 200여개가 모였고, 이 꽃다발은 제15회 학동초 졸업식(202215)에서 졸업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학동초교 학부모회 윤미란 부회장은 생각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고, 코로나19속에서도 식지 않는 배움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6학년 졸업생들을 생각하며 꽃다발을 만들고 나니 뿌듯하고 행복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학동초교 학부모회 담당교사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 학부모 연수를 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비대면 학부모 대상 연수를 통해 교육공동체의 공감대 형성과 자녀 교육 역량을 키울 수 있었으며, 부모님들께서 직접 제작한 꽃다발이라 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ttp://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0&no=34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