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화성시문화재단, 박해미 주연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 공연 화성아트홀에서 개최

산신각 2022. 10. 27. 09:41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김종대)은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29일 오후 5시 병점역 인근에 위치한 화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는 한 남자가 쓴 연애편지가 카페 라비앙로즈로 잘못 보내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배우 박해미가 직접 사랑과 삶의 아픔이 있는 한 여인이 되어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라비앙로즈는 기존의 배우가 연기하고 관객이 관람하는 일방향적인 콘서트에서 벗어나 관객과 배우들이 편안하게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뮤지컬계에서 정평이 난 배우 소냐, 엄준식, 김태원이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갈 뿐만 아니라 라비앙로즈의 주연배우 박해미가 본인이 직접 참여했던 뮤지컬 주요 곡들을 노래하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흥겨운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문예 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문화 나눔 사업이며, 국내외 예술단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화성시민에게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1899-3254)로 가능하며,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공연 개요]

공연명 공연일시 장소 입장료 입장가능 연령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 2022.10.29.()
17:00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
13만원
22만원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7&item=54&no=37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