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산신각 2023. 6. 5. 10:42

오산시 새마을회(회장·한웅석)는 지난 531일부터 61일까지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서 2023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있는 대표 봉사단체인 새마을회의 노고를 위로하고 역량강화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여기에는 새마을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권재 시장, 성길용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이병선 속초시장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2일 동안 회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바람직한 새마을지도자 양성 교육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특강 등이 진행됐으며, 새마을회 회원들은 대관람차 관람 휴휴암 견학을 통해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회장은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동참해주고 계신 새마을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수련대회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쌓인 피로를 재충전하고 오산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솔선수범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앞으로도 근면·자조·협동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