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동탄복지포럼, 17일 ‘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아이 지키기’ 포럼 개최

산신각 2023. 8. 14. 08:45

동탄복지포럼(대표·진석범)이 오는 17일 오후 2시 동탄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 3층 세미나실1에서 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 동탄 아이 지키기 : 학교폭력의 변화와 근절을 위한 교육공동체로서 지역사회의 역할과 과제라는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동탄복지포럼은 비영리민간단체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사회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보편적 복지를 실현하고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17일 열리는 포럼에서는 학교폭력 전문 장학사와 함께 우리 아이의 안전을 위협하는 학교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역할에 대해 함께 논의한다.

 

이날 진석범 동탄복지포럼 대표가 좌장으로 최우성 수원교육지원청 학교폭력전담 장학사의 주제발표에 이어 이원영 화성오산위(WEE)센터 실장, 최웅 한국학교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조윤정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 전문위원과 이은실 학부모가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부모, 상담교사, 학교사회복지사 및 학교폭력예방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아래 첨부된 링크와 포스터 상의 QR코드를 통해 사전에 참가신청(https://forms.gle/5cDZYhKy8pUoqW2Q7)을 할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을 못한 경우 당일 현장에서 등록 후 참석도 가능하다.

 

동탄복지포럼은 향후 교통, 부동산, 교육, 복지 등 지역사회에서 관심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전문가 및 시민들과 함께 지역문제를 공론화하고 문제해결과 대안을 찾기 위한 포럼을 매월 개최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1172 

 

동탄복지포럼, 17일 ‘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아이 지키기’ 포럼 개최

동탄복지포럼(대표·진석범)이 오는 17일 오후 2시 동탄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 3층 세미나실1에서 ‘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 동탄 아이 지키기 : 학교폭력의 변화와 근절을 위한 교육공동체로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