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도시공사, ‘제7회 꿈나무 수영대회’ 개최…201명 어린이 참가해 기량 겨뤄

산신각 2023. 9. 19. 17:29

화성도시공사(사장·김근영, 이하 HU공사)는 화성시 수영 유망주들의 축제인 7회 꿈나무 수영대회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화합과 유대감 형성을 위해 마련된 HU공사 꿈나무 수영대회는 2015년 제1회 대해 개최한 이후 명실상부한 화성시 대표 어린이 수영대회로 그 위상을 확고히 자리잡았다.

 

이번 대회는 HU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5개 체육센터에서 총 201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으며, 자유영과 배영, 접영 등 5개 종목, 84경기로 진행됐다

 

경기 결과 종합우승센터로는 화성국민체육센터로 선정됐으며, 최우수 및 우수 선수 각각 5명에게 HU공사 사장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대회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그동안 체육센터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승패를 떠나 어린이간 우정과 화합을 다지며 수영대회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HU공사 김근영 사장은 꿈나무 수영대회 개최가 어린이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성취감을 고취하는 동시에 수영 동호인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길 바란다앞으로도 공사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사회 건강증진은 물론 화합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