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신장동, ‘제19회 필봉사랑축제’ 성황리에 개최

산신각 2023. 10. 16. 11:31

오산시 신장동 단체연합이 주최한 19회 신장동 필봉사랑축제가 지난 14일 수청 근린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이번 축제에는 신장동민 노래자랑과 각종 체험부스, 먹거리, 문화공연, 나눔장터 벼룩플이 운영됐다.

 

필봉사랑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필봉산 걷기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아쉽게도 취소됐다.

 

태권도 품새 및 격파시범을 시작으로 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비롯해 지난 6월 신장동민 주민총회에서 주민투표로 선정된 의제인 나눔장터 벼룩플(벼룩시장+플리마켓)이 성공적으로 시범운영됐다.

 

걸어서 하늘까지를 부른 가수 장현철, 오산시 홍보대사인 앵두걸스와 트로트 가수 정은의 초대 공연과 신장동 문화강좌팀의 통기타 공연 등 다양한 공연도 펼쳐졌다.

 

또한 지난 5일 예심을 통해 선발된 6명의 신장동민이 펼치는 신장동민 노래자랑이 본선이 진행됐으며, 나란히 1·2위를 차지한 김서현씨, 조세정씨는 오산 독산성문화제 시민노래자랑에 신장동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신장동 단체연합 김동필 주민자치회장은 “2024년 분동을 앞둔 시점에서 신장동이 함께하는 필봉사랑축제가 많은 동민이 참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8&no=41906 

 

오산시 신장동, ‘제19회 필봉사랑축제’ 성황리에 개최

오산시 신장동 단체연합이 주최한 ‘제19회 신장동 필봉사랑축제’가 지난 14일 수청 근린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올해로 19회를 맞는 이번 축제에는 신장동민 노래자랑과 각종 체험부스,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