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에버랜드에서 주말체험활동 진행

산신각 2023. 10. 17. 13:38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관장·박은수) 소속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그루터기는 지난 14일 에버랜드에 방문해 10월 주말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건전한 문화생활을 경험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활동 대상은 새싹반 4~6학년으로 자기개발 시간을 활용하여 세부 일정 및 조 편성, 미션 활동 등을 청소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도적으로 계획했다.

 

활동 당일 사전에 계획한 코스를 다니며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했고, 동물원과 정원 탐방, ·식물 생태계를 관찰하며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는 조별활동을 진행했다.

 

사후활동으로 에버랜드에서 미션을 진행하며 찍은 사진들을 활용해 조별로 소감문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말체험활동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주말체험활동으로 놀이공원을 가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에버랜드에 가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스스로 활동을 계획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 보람있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신규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으며, 오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생 4~6학년, 중학생 1~2학년을 모집 중이다.

 

관련 문의는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378-5632)로 하면 된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95&item=&no=41921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에버랜드에서 주말체험활동 진행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관장·박은수) 소속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그루터기’는 지난 14일 에버랜드에 방문해 10월 주말체험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건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