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화성시, 21일 ‘학생동아리 축제’ 개최

산신각 2023. 10. 22. 16:53

지난 21일 동탄센트럴파크에서 ‘2023년 학생동아리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관내 학생들이 한 해 동안의 동아리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서로 배우기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에는 시민 1만여 명이 방문했으며, 개막식에는 정명근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번 축제는 학생 주도의 축제로 46명의 학생기획위원들이 주체가 돼 우리의 꿈을 펼치고 꾸미는 행사라는 의미의 우리들의 팔레트를 주제로 행사를 기획하고, 무대와 축제운영, 미디어, 홍보 등 분야별 팀을 나눠 내실 있는 행사 운영을 준비했다.

 

40여 개의 동아리가 참가해 난타, 댄스 등 공연을 선보이고, 60여 개 동아리가 체험부스에서 드론, 페이스 페인팅 등 동아리 활동을 시연하는 등 끼와 재능을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과 나누며 축제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정명근 시장은 오늘 축제에서 경험한 여러분의 소중한 기억들은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꿈의 실현이 곧 화성시의 미래가 될 것이라며 축제의 의미와 미래 화성시의 주역인 학생들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95&item=&no=41986

 

화성시, 21일 ‘학생동아리 축제’ 개최

지난 21일 동탄센트럴파크에서 ‘2023년 학생동아리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관내 학생들이 한 해 동안의 동아리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서로 배우기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에는 시민 1만여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