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배강욱 대표, 26일 향남민간기동순찰대와 순찰 봉사 실시

산신각 2023. 10. 27. 13:21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배강욱 대표가 화성 서부지역과 같이 치안 공백이 많은 도·농 복합지역일수록 민간 주도의 자율적인 치안 자치활동이 중요하다는 의견을 밝혔다.

 

배강욱 대표는 26일 오후 8시부터 향남민간기동순찰대(대장김용목)와 함께 치안 수요가 많은 향남·발안 일대 번화가를 중심으로 순찰 봉사에 나섰다.

 

배 대표는 향남민간기동순찰대 사무실에서 간담회를 갖고, 민간기동대 운영과 향남 지역 치안 현안, 치안 수요 대응 방안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순찰 봉사는 대원 6명과 함께 유동인구가 많은 향남2지구 로데오거리와 발안 만세시장 인근에서 도보 순찰 형식으로 진행됐다.

 

배강욱 대표는 민간기동대는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우리 지역의 안전 파수꾼으로 오로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으로 봉사활동을 이어오신 여러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 마음을 전한다이번 순찰 봉사를 계기로 앞으로 저도 한 달에 한 번이라도 꾸준히 순찰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화성 서부지역은 도·농 복합지역으로 치안 수요 범위가 굉장히 넓고 다양하기 때문에 지역을 중심으로 한 순찰, 방범 활동 등 치안역량을 키워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2091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배강욱 대표, 26일 향남민간기동순찰대와 순찰 봉사 실시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배강욱 대표가 “화성 서부지역과 같이 치안 공백이 많은 도·농 복합지역일수록 민간 주도의 자율적인 치안 자치활동이 중요하다”는 의견을 밝혔다.배강욱 대표는 26일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