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배강욱 대표, 취약계층 위한 ‘연탄 봉사활동’ 동참

산신각 2023. 11. 13. 08:51

배강욱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대표가 겨울철을 맞아 화성 서부지역 일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는 취약계층의 난방비 부담을 덜고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향남, 팔탄, 장안 지역 취약계층에 2400여 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하모니연합봉사단이 주최한 이날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에는 지역 주민과 학생, 외국인 등 자원봉사자 6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배 대표는 갑자기 찾아온 한파의 날씨에도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지원하기 위해 취약계층 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배 대표는 고물가, 저임금으로 민생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경제 최전선에 내몰린 취약계층의 겨울은 더욱 춥고 매서울 수밖에 없다비록 연탄 한 장일 뿐이지만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화성 서부에서도 서신면, 양감면 같은 지역은 도시가스가 거의 공급되지 않고 있다근본적으로는 화성 서부 전 지역에 도시가스가 공급될 수 있도록 지자체와 관계기관이 중지를 모아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no=42349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배강욱 대표, 취약계층 위한 ‘연탄 봉사활동’ 동참

배강욱 화성서부발전연구소 대표가 겨울철을 맞아 화성 서부지역 일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는 취약계층의 난방비 부담을 덜고 겨울나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