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산시 조용호 도의원<행감>, 전년도 행정사무감사 요구사항 ‘미개선’ 질타

산신각 2023. 11. 15. 10:16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조용호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오산2)14일 상임위 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정규직과 비정규직 간 식대와 교통비 차등 지급을 개선하라는 전년도 행정사무감사 요구사항이 여전히 개선되지 않은 점을 질타했다.

 

조용호 부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 조치 결과보고를 보면 12월 정기 회의를 통해 개선하겠다고 하는데, 그 전에 이사회를 개최해서 추진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이냐고 따져 물었다.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김현삼 경영본부장은 “6월 정기회의 때 안건으로 상정하지 못했는데, 12월 이사회때 꼭 완료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 조용호 부위원장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기관에서 지원할 것을 제안했다.

 

이에 김현삼 경영본부장은 자율적인 사항이긴 하지만 직원들에게 권유하고 희망하는 직원들에게는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79&no=42394

 

오산시 조용호 도의원, 전년도 행정사무감사 요구사항 ‘미개선’ 질타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조용호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오산2)은 14일 상임위 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정규직과 비정규직 간 식대와 교통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