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오산시불교사암연합회, 23일 힐링 명상음악회 ‘2023 Harmony of Peace’ 개최

산신각 2023. 11. 15. 14:31

오산시불교사암연합회(회장·석정호스님)가 오는 23일 오후 7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 명상음악회 ‘2023 Harmony of Peace’를 개최한다.

 

공연에 앞서 오산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합창단들을 대상으로 진로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마인드디자인이 기획·운영을 맡았으며, 프로그램에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출신으로 이문세와 임재범, 포레스텔라 등 유명 뮤지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피아노 유튜브 채널 벨라 앤 루카스의 크리에이터 루카스(본명 김동현)를 비롯해 여성 의류 쇼핑몰 이브닝을 운영하고 있는 영스타컴퍼니 최고 경영자(CEO) 겸 콘텐츠 크리에이터 영스타(본명 김영진), 덕원여자고등학교 음악 교사로 방과 후 심리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마음톡톡 보조 음악치료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송하 교사가 멘토로 함께할 예정이다.

 

해당 진로멘토링은 멘토별 강연과 질의응답, 실습으로 진행된다.

 

가장 먼저 강연에 나서는 영스타는 최근 아이들에게 가장 촉망받은 직업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인플루언서와 관련해 직업으로서 인플루언서주제의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두 번째 강연자인 루카스는 유튜버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콘텐츠 만드는 법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끝으로 김송하 교사는 이 시대의 음악인의 길이라는 주제의 강연과 함께 본 공연을 위한 발성 연습 및 노래 지도도 병행할 예정이다.

 

마인드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2023 Harmony of Peace는 오산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합창단이 명상음악회에 참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가장 관심이 큰 분야 전문가들의 진로멘토링을 통해 합창단원들에게 꿈 안내자가 되어주고 목표와 방향을 안내해주고자 하는 목적이 더 크다, “이번 명상음악회와 진로멘토링 프로그램이 오산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합창단원 각자가 지닌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산시불교사암연합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2023 Harmony of Peace’는 올해 9월부터 오산시 9개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해 280여 명 규모의 어린이합창단과 함께하고 있다.

 

명상음악회, 모두 다 꽃이야를 주제로 진행되는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 음악회 ‘2023 Harmony of Peace’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불교사암연합회 운영사무국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7&item=54&no=42398

 

오산시불교사암연합회, 23일 힐링 명상음악회 ‘2023 Harmony of Peace’ 개최

오산시불교사암연합회(회장·석정호스님)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 명상음악회 ‘2023 Harmony of Peace’를 개최한다.공연에 앞서 오산시 지역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