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청소년 선도 캠페인’ 전개

산신각 2023. 11. 15. 15:30

오산시(시장·이권재)와 오산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14일 오산원일중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선도를 위한 2023년 마무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오산 초··고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오산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오산시 자녀안심회 등 기관·단체에서 참여했다.

 

이날 캠페인 참여자들은 오산원일중학교에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청소년 보호와 관련된 홍보문구가 적힌 물품을 나눠 주고, 학교폭력 발생 시 신고하도록 당부하는 등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도록 지도했다.

 

오산시 청소년유해환경 감시단은 올 3월부터 월 2회씩 청소년 선도를 위해 오산시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순회하며 선도 캠페인을 펼쳤다.

 

오산시 청소년유해환경 감시단장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 위원회 이광수 회장은 시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올해도 뜻깊은 캠페인을 추진할 수 있었다, “관내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청소년 선도 활동과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통해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2402

 

오산시-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청소년 선도 캠페인’ 전개

오산시(시장·이권재)와 오산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이 14일 오산원일중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선도를 위한 2023년 마무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