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대원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산신각 2023. 11. 17. 14:08

오산시 대원동 7개 단체 연합이 주관한 ‘2023년 대원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됐다.

 

대원동 7개 단체 연합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김치를 담가 나누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로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도 대원동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고 대원동 7개 단체 회원 약 100여 명이 봉사자로 참여해 김치 한 포기 한 포기마다 이웃사랑을 가득 담아 김장을 담갔다.

 

특히, 이번 김장행사에는 고물가에 대응하기 위해 직접 배추와 무를 산지에서 수확하고 절이는 등 재료비를 절감해 더 많은 이웃에게 나누기 위한 노력이 더해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김치 200통은 대원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져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심인숙 대원동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나눔을 통해 외로운 취약계층에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사랑이 넘치는 대원동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모천우 대원동장은 올해는 유례없는 고물가로 김치 한 포기 담가 먹기 힘든 분들이 많다고 들었다. 대원동의 취약계층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의 지역에 대한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6&no=42446

 

오산시 대원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오산시 대원동 7개 단체 연합이 주관한 ‘2023년 대원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됐다.대원동 7개 단체 연합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