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김장나눔행사 실시

산신각 2023. 12. 1. 16:24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회장·김종필)가 지난달 29~30일 오산종합운동장에서 다문화 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시장,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힘을 보탰으며, 완성된 김장김치는 관내 다문화가정 및 불우이웃 100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김종필 회장은 매년 김장담그기 행사를 통해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작은 온정을 나눌 수 있어서 아주 기쁘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지역사회의 관심과 노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는 매년 바르게살기운동 캠페인, 의식개혁 강연회 등 바르게살기운동 정신 증진을 위한 사업뿐만 아니라 홀몸어르신·소년소녀가장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사업, 다문화·불우이웃을 위한 김장나눔사업, 사할린 한인 효사업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no=42645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김장나눔행사 실시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회장·김종필)가 지난달 29~30일 오산종합운동장에서 다문화 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실시했다.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주관으로 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