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시복지재단,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 성료

산신각 2023. 12. 6. 12:30

유공자 포상, 홍보대사 위촉 등 기부자 위한 감사와 예우의 시간 가져

 

화성시복지재단(이사장·정명근)5일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에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화성상공회의소와 공동주관으로 화성시 기부자에 대한 감사와 예우를 전하기 위한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화성시복지재단의 사명 변경 후 개최하는 첫 번째 행사로 화성시 기부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관내 기업의 지속적인 기부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정명근 시장, 김경희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약 200여 명의 후원기업인 및 내빈들이 참석해 나눔의 가치를 공유했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한 기업에게 화성시장 표창을 포함한 유공자 포상을 시작으로, ESG 나눔기업 인증패 수여, 홍보대사 위촉,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화성시장 표창을 포함한 유공자 포상은 총 17개 기업(JY이노센트 기아오토랜드 화성 넥스틴 농협은행()화성시지부 대하엔지니어링 명성종합건설()연우정밀()()선창수산 ()씨투엠에듀 ()일신테크놀로지 ()파트론 ()하스피아 ()화성여객 텝코리아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화성도시공사 화성상공회의소)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9승을 거두고 지난해 은퇴한 한국 여자프로골프 대표선수 최나연 수가 화성시 모금사업의 첫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최 선수는 홍보대사로서 화성시 나눔의 행복을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이웃사랑성금 액수에 따라 온도가 올라가는 사랑의 온도탑제막을 위해 정명근 시장을 비롯한 내빈 및 기부자가 함께 제막식에 나서며, 내달 31일까지 이어질 나눔온도 100도 달성의 시작을 알렸으며, 첫 기부 주자로 화성상공회의소가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

 

고액기탁식을 끝으로 1부 행사가 종료되고, SBS 출신 개그우먼 김진주가 2부 사회를 맡으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레크레이션, 경품추첨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됐다.

 

화성시복지재단의 정명근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과 온정을 나누어 주신 기부자 분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기부자들께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기부자 예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2690

 

화성시복지재단,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 성료

화성시복지재단(이사장·정명근)은 5일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에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화성상공회의소와 공동주관으로 화성시 기부자에 대한 감사와 예우를 전하기 위한 ‘2023 화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