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NH농협은행 오산시지부, 오산시에 기부금 1700만원 전달

산신각 2023. 12. 11. 15:49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8NH농협은행 오산시지부(지부장·유승민)으로부터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단체 및 우수인재(특기생) 장학금 지원을 위한 성금 17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장애인단체 및 우수인재 장학금 지원 등을 위해 소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오산시지부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오산시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성금 및 현물(백미, 김치 등)을 기탁하며, 관심과 나눔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지난 311880만원 상당의 제휴카드 적립기금 전달, 지난 6월 우수인재(특기생) 장학금 1400만원 기부 등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인재 육성에 힘쓰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승민 지부장은 다가오는 연말연시 이렇게 좋은 기회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오산시와 적극 소통해 지역 내 지원이 필요한 곳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오산시 이웃들을 위한 소중한 나눔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을 위해 크게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전해주신 성금은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2736

 

NH농협은행 오산시지부, 오산시에 기부금 1700만원 전달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8일 NH농협은행 오산시지부(지부장·유승민)으로부터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단체 및 우수인재(특기생) 장학금 지원을 위한 성금 17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