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가수 겸 화가 박혜경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에 예술작품 기부

산신각 2024. 1. 17. 14:13

가수 겸 화가 박혜경씨가 1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이재준)를 방문, 출소 후 어려움을 겪는 대상자들의 정서 순화를 위해 본인의 작품 2(105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박혜경씨는 성대에 혹이 생겨 노래를 하기 힘들었던 시절, 꽃을 통해 위로받았고, 기적같이 노래를 다시 부를 수 있게 되어 현재는 꽃을 그린 작품들을 전시하며 많은 사람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박씨는 출소 후 어려움이 있는 법무보호대상자(출소자)들 또한 힘든 상황이 있어도 작품을 보며 사회구성원으로서 올바르게 살아갈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길 바란다는 생각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이재준 지부장은 보호대상자분들을 위해 작품 기부를 해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아름답고 활력이 넘치는 작품처럼 대상자들 또한 절망보다는 희망속에서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혜경씨는 2022년 서울 종로구에서 첫 번째 개인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작품을 접한 시민들은 박혜경의 노래를 들을 때마다 받을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그림에서도 느껴진다고 전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화가로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3039

 

가수 겸 화가 박혜경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에 예술작품 기부

가수 겸 화가 박혜경씨가 1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이재준)를 방문, 출소 후 어려움을 겪는 대상자들의 정서 순화를 위해 본인의 작품 2점(105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박혜경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