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오산시립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100만원 상당) 및 금일봉 전달

산신각 2024. 2. 1. 15:54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회장·황선명)가 지난달 30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호천사 협약을 맺고 있는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조순희)를 찾아 1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과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선명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장과 그 외 임원 및 회원들이 함께해 지역 내 소외되고 있는 어려운 형편에서도 자신의 꿈을 펼쳐가는 아이들을 격려했다.

 

이에 대한 화답으로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에서는 아동들이 직접 손수 만든 냄비 받침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황선명 위원회장은 우리 사회에서 보호받아야 할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통해 오산시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순희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장은 한결같이 매해 후원해주시는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덕분에 자신의 원하는 바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여는 장을 마련할 수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는 2012년부터 금암초, 성호초, 오산시시립지역아동센터와 수호천사 협약을 체결하고, 매해 위기 아동 청소년을 위한 기탁금을 조성해 왔다.

 

범죄 취약 아동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 등 여러 행사를 벌여 아동 청소년들이 존중받고 보호받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는 기반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no=43193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오산시립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100만원 상당)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회장·황선명)가 지난달 30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호천사 협약을 맺고 있는 오산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