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아성다이소,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에게 후원물품 전달

산신각 2024. 2. 2. 14:54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한진)130일 세교 행복주택아파트에서 아성다이소 관계자, 오산시 희망복지과, 입주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들을 위한 설맞이 행복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오산시 최초로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복지관 분관이 설치됨에 따라 지난해 8월 입주한 주민 및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정적 생활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행복박스는 세탁·청소·주방용품·문구류·양말 등 총 351종의 후원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세교2지구 LH7단지에 입주한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오산시 최초로 운영되는 분관의 첫출발을 다이소와 함께하게 되어 든든한 동반자를 얻은 것 같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주민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산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이번 후원품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분관은 2024년 상반기 세교2지구 행복주택아파트 7단지 내에 개관할 예정이며, 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구체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no=43209

 

오산시 ㈜아성다이소,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에게 후원물품 전달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한진)은 1월30일 세교 행복주택아파트에서 ㈜아성다이소 관계자, 오산시 희망복지과, 입주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들을 위한 설맞이 행복박스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