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 전달

산신각 2024. 2. 8. 14:12

오산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우기제)가 설 명절을 앞둔 7일 중앙동(동장김학모)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명절을 맞아 홀로 지내시거나 소외된 저소득대상자를 위해 선물꾸러미를 준비해 전달하는 특화사업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사업을 수년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설에도 오색시장에서 소고기 국거리, 사골국, 김 세트를 구입,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설 명절을 맞아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 50가구에 명절음식을 직접 전달했다.

 

명절맞이 선물꾸러미 전달을 마친 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복지사업을 알리는 해뜰 두드림캠페인도 전개했다.

 

우기제 민간위원장은 오색시장에서 엄선한 신선한 식료품들을 담아 따뜻한 말과 함께 우리 위원님들과 잘 전달했다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 더불어사는 마을 복지를 위해 더욱 고민하고 촘촘하게 살피겠다고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2&no=43283

 

오산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 전달

오산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우기제)가 설 명절을 앞둔 7일 중앙동(동장․김학모)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