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성산업진흥원, ‘2024년 디지털전환 첫걸음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산신각 2024. 3. 5. 14:15

화성산업진흥원(원장·김광재)이 오는 19일까지 ‘2024년 디지털전환 첫걸음 지원사업에 참여할 화성시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화성시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척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AI, 빅데이터 등 디지털 솔루션을 최초로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성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서면 평가를 통해 선정된 10개 회사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사전진단 및 컨설팅이 이루어지며, 컨설팅을 통해 발굴된 과제 중 우수과제로 선정된 기업 5개 회사에 대해서는 솔루션 구축 및 전문가 PM 활동 비용 최대 2500만원을 지원한다.

 

화성산업진흥원은 해당 지원사업으로 지난해 10개 회사를 지원해 매출 2억원 신규고용 10생산성지표 개선 등의 성과를 거둔바 있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IT기술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하고 있는 시점에 이번 사업이 화성시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item=35&no=43510

 

화성산업진흥원, ‘2024년 디지털전환 첫걸음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화성산업진흥원(원장·김광재)이 오는 19일까지 ‘2024년 디지털전환 첫걸음 지원사업’에 참여할 화성시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화성시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척하고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