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2024년 ‘내가마을CEO 3기’ 주민제안 공모사업 진행

산신각 2024. 3. 20. 09:23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이 내가 마을 CEO 3공모사업을 추진한다.

 

공모 접수는 오는 325일부터 45일까지로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사무국에 전자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사업은 4월 말에 착수할 예정이다.

 

내가 마을 CEO 3주민제안 공모사업은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주관으로 화성시 서부권 주민이 주도적으로 기획 및 추진하는 마을공동체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특성과 자원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마을발전 토대를 마련하고 주민들의 역량강화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활동가 관련 과정 이수자가 포함된 5인 이상의 지역공동체 또는 10인 이상의 지역주민 모임이 사업을 기획해 신청할 수 있다.

 

공모 및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공동체 사업은 모집 분야별 5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 사이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며, 3개 분야 총 6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78&no=43652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2024년 ‘내가마을CEO 3기’ 주민제안 공모사업 진행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이 ‘내가 마을 CEO 3기’ 공모사업을 추진한다.공모 접수는 오는 3월25일부터 4월5일까지로 화성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사무국에 전자우편 또는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