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초평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누구나 나눔 냉장고’ 운영

산신각 2024. 4. 18. 11:15

오산시 초평동(동장·김성주)은 지난 17일 민관협력 사업으로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유공수)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인 누구나 나눔 냉장고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누구나 나눔 냉장고사업은 초평동 관내에 있는 서연궁, 파리바게뜨 오산누읍점과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봄철 과일, 서연궁에서는 밑반찬과 과자, 파리바게뜨 오산누읍점에서는 빵을 후원해 초평동 관내 복지 취약계층에게 협의체 위원 등이 직접 식료품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했다.

 

누구나 나눔 냉장고 물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식재료를 구매하기 어려웠는데 직접 만든 밑반찬과 빵, 과일 등을 가지고 집까지 찾아와 전달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공수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초평동의 관내 복지 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고 전했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발 벗고 나서는 찾아가는 복지행정을 선도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7&no=43940

 

오산시 초평동, 찾아가는 복지 서비스 ‘누구나 나눔 냉장고’ 운영

오산시 초평동(동장·김성주)은 지난 17일 민관협력 사업으로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유공수)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인 ‘누구나 나눔 냉장고’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누구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