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초평동 지역사회보자협의체-화성축산 하림 대리점, 봄맞이 ‘파랑새 사랑의 삼계탕’ 전달

산신각 2024. 4. 25. 11:25

오산시 초평동(동장·김성주)에서는 24일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유공수)와 함께 봄맞이 파랑새 사랑의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랑새 사랑의 삼계탕은 관내 복지 취약계층에게 봄맞이 원기 회복을 위해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삼계탕을 조리한 후 대상자 가구를 직접 방문해 삼계탕을 전달하고 안부 확인을 하기 위한 찾아가는 민관 협력 복지사업이다.

 

특히, 삼계탕용 닭과 재료는 화성축산 하림 대리점(대표자·황홍영)에서 25마리를 후원해 진행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어르신께서는 자녀들이 멀리 떨어져 있어 혼자 매일 같은 반찬으로 먹어 입맛이 없었는데, 따뜻한 삼계탕을 직접 가져다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공수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초매월 2회 초평동 관내 복지 위기가구를 위한 밑반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상자들 모두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협의체 활동에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앞으로도 초평동의 다양한 민·관 협력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7&no=44032

 

오산시 초평동 지역사회보자협의체-화성축산 하림 대리점, 봄맞이 ‘파랑새 사랑의 삼계탕’ 전

오산시 초평동(동장·김성주)에서는 24일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유공수)와 함께 봄맞이 ‘파랑새 사랑의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파랑새 사랑의 삼계탕’은 관내 복지 취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