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의회, 대학생 순찰대 ‘유니폴(UNIPOL)’ 발대식 참석

산신각 2024. 4. 26. 19:53

오산시의회(의장·성길용)는 이상복·송진영·조미선·전예슬 의원이 지난 24일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으로 구성된 유니폴(UNIPOL) 발대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유니폴은 시민안전 모델 고도화를 위한 공동체 치안사업 중 하나로 오산대 경찰행정학과 학생 55명으로 구성된 자발적 봉사동아리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상복 의원은 우리 사회가 복잡화 다양화되면서 묻지마범죄 등 강력범죄로부터 시민들이 안전이 위협받고 있다면서 미래의 경찰이 될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한다고 하니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에 부응해 오산시의회에서도 시민들의 각종 강력범죄 피해 예방을 위한 정책 마련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폴은 여성 안심 귀갓길 합동진단, 범죄 취약지구 순찰 등 오산경찰서 및 협력단체와 함께 주기적으로 순찰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4059

 

오산시의회, 대학생 순찰대 ‘유니폴(UNIPOL)’ 발대식 참석

오산시의회(의장·성길용)는 이상복·송진영·조미선·전예슬 의원이 지난 24일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으로 구성된 유니폴(UNIPOL) 발대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유니폴은 시민안전 모델 고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