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오산시, 초·중·고 학부모회장 소통간담회 개최

산신각 2024. 5. 3. 16:46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달 30일과 이달 2일 관내 초.중.고 학부모회장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소통간담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관내 초.중.43개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학교 교육과정과 교육정책 및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시는 2024년 오산시 주요 교육사업인 명예의 전당 특기장학금 지원 학교시설 개선 지원 현황 AI 코딩교육 오산 진로진학 지원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세교 AI 마이스터고 전환 추진 등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 조성을 위한 LED 바닥 신호등 설치 노란색 횡단보도 설치 학생 통학 마을버스 운영과 관련한 현재까지의 추진현황을 공유했다.

 

이권재 시장은 오산시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 놓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소통의 자리에 참석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5월부터 7월까지 ‘2024년 오산시장-교육장 학교·학부모 정담회를 추진할 예정으로 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는 각 학교별 일정을 확인해 참여할 수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84&item=393&no=44168

 

오산시, 초·중·고 학부모회장 소통간담회 개최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달 30일과 이달 2일 관내 초.중.고 학부모회장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소통간담회를 가졌다고 전했다.관내 초.중.고 43개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학교 교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