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성산업진흥원, 소공인 대상 ‘임베디드 디바이스 설계 교육’ 실시

산신각 2024. 5. 7. 10:39

화성산업진흥원(원장·김광재)이 관내 소공인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임베디드 디바이스 설계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11일부터 7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임베디드 하드웨어 개발 및 소프트웨어 기초 과정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은 총 8회에 걸쳐 매주 화·목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동탄 소공인복합지원센터 2층 교육장에서 회차별 4시간씩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화성시 소재 산업분류 코드가 C20~C22, C25~C31 업종을 영위하는 제조업 소공인을 대상으로 57일부터 63일까지 모집한다.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에 대한 서면 심사를 통해 총 1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소공인 기업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 교육과정을 통해 화성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item=35&no=44208

 

화성산업진흥원, 소공인 대상 ‘임베디드 디바이스 설계 교육’ 실시

화성산업진흥원(원장·김광재)이 관내 소공인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임베디드 디바이스 설계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11일부터 7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임베디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