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화성시 제암초교, 13∼16일 ‘라온제나 체육대회 및 스승의날 행사’ 개최

산신각 2024. 5. 14. 10:42

화성시 제암초등학교(교장·박주화)13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체육대회 라온제나와 스승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행사는 기쁜 나, 즐거운 우리라는 라온제나의 의미를 살려 교사, 학생, 학부모가 모두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로 기획됐다.

 

제암초등학교는 행사에 앞서 학부모의 라온제나 참여를 독려했고, 학생과 학부모가 팀을 이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자녀와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그 외에도 제암초등학교 학부모회는 스승의 날을 맞아 포토월’, ‘선생님께 감사 쪽지 쓰기’, ‘타투스티커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날 라온제나 행사에 참여한 5학년 학부모는 딸과 함께하는 시간이 의미 있었고, 작년에 전학 와서 걱정했는데, 학교생활을 잘하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고 말했다.

 

제암초등학교는 이번 행사로 제암초등학교 학생들이 친구와 함께 활동하며 협동심을 높이고, 부모님과 소통하며 추억을 쌓고, 선생님에 대한 감사함을 기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69&no=44328

 

화성시 제암초교, 13∼16일 ‘라온제나 체육대회 및 스승의날 행사’ 개최

화성시 제암초등학교(교장·박주화)는 13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체육대회 ‘라온제나’와 스승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올해 행사는 ‘기쁜 나, 즐거운 우리’라는 라온제나의 의미를 살려 교사,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