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조근호 단장, 1일 명예시장 위촉

산신각 2024. 5. 22. 15:32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1일 오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조근호 단장을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이번에는 다가오는 여름철 관내 재난피해 우려 지역을 미리 파악하고 피해 예방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논의하고자 조근호 단장을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이날 오전 이권재 시장이 집무실에서 조근호 명예시장에게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고 첫 일정으로 시정 전반에 대한 간담회 및 주요 시정업무 보고에 이어 오산문화원, 오산시립미술관과 오산미니어처빌리지를 방문했다.

 

조근호 명예시장은 오산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공무원 여러분들의 노력을 몸소 체험해 뜻깊은 하루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기도 한 시민을 명예시장으로 모시고 이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정책 입안을 위한 소정의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제도를 운영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명예시장은 관심 분야를 선정하고 해당 분야의 시정현황 청취 및 현장방문 등을 통해 직접 시 운영을 확인하는 제도로 지난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211&no=44463

 

오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조근호 단장, 1일 명예시장 위촉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1일 오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조근호 단장을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고 전했다.이번에는 다가오는 여름철 관내 재난피해 우려 지역을 미리 파악하고 피해 예방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