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제41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 실시

산신각 2024. 5. 24. 10:19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이재준)23일 수원시 팔달구 디에스컨벤션 웨딩홀에서 41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을 개최했다.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법무보호대상자 부부에게 결혼식을 지원함으로써 가정의 소중함과 자립 의지를 함양하고 사회 정착의 밑거름인 가족과의 유대를 강화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문창수 사무총장, 경기일보 이순국 사장,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박상인 회장 및 자원봉사자 등 내·외빈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랑 신부 8쌍이 따뜻한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번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가 주관하며 수원지방검찰청, 경기도청, 디에스컨벤션웨딩, 경기일보, 바로퍼니처 등이 후원했다.

 

이날 주례를 맡은 경기지부협의회 박상인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극복해 나간 것처럼 앞으로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축복의 말을 전했다.

 

결혼식을 올린 8쌍의 부부 중 한 명인 김모씨는 경제적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아내와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는데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지금까지 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는 법무보호위원 등 여러 기관·단체의 도움으로 1985년 이후 해마다 합동결혼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총 327쌍의 결혼을 지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4486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제41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 실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이재준)는 23일 수원시 팔달구 디에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제41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을 개최했다.아름다운 동행 결혼식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