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화성언론연대,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화보 체험 ‘인기’

산신각 2024. 6. 3. 08:45

화성언론연대(회장·황기수(화성인터넷신문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에서 53162일까지 펼쳐진 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행사장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화보 체험이 크게 인기를 끌었다.

 

연일 화창한 날씨가 지속된 가운데 나이 지긋한 노부부, 산뜻한 옷차림의 연인, 유모차를 끌고 나타난 신혼부부, 행사장 부스 관계자 등 화성언론연대 부스를 찾았던 수많은 방문객들은 이번 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추억을 담고자 성황을 이뤘다.

 

즉석에서 나온 결과물에 대해서는 기대 이상이다”, “가족들과 추억을 담기 위해 카메라를 가지고 왔지만 이렇게 색다른 체험도 매우 인상적이라고 화보 체험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이번 14회 화성 뱃놀이 축체는 지난해보다 짜임새 있고,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참여를 위한 기획 의도가 돋보였다는 평가며, 화성언론연대는 2025년에도 화성시 축제장을 찾는 시민들과 방문객들을 위한 재능기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7&item=161&no=44590

 

화성언론연대,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화보 체험 ‘인기’

화성언론연대(회장·황기수(화성인터넷신문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에서 5월31∼6월2일까지 펼쳐진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행사장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