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동탄목동초등학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에 나눔장터 수익금 전달

산신각 2024. 7. 9. 11:11

동탄목동초등학교(교장·김종구) 2학년 학생들은 나눔장터를 열어 모은 수익금을 9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양재명)에 전달했다.

 

김종구 동탄목동초등학교장은 아이들이 자발적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늘 나눔의 미덕을 마음속에 담고 생활하는 목동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좋은 이웃으로 함께 해준 동탄목동초등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모여진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해외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화성시, 용인시, 평택시, 오산시, 안성시, 이천시, 여주시를 관할 지역으로 세계시민교육과 다양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0&no=45037

 

동탄목동초등학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에 나눔장터 수익금 전달

동탄목동초등학교(교장·김종구) 2학년 학생들은 나눔장터를 열어 모은 수익금을 9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양재명)에 전달했다.김종구 동탄목동초등학교장은 “아이들이 자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