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 신장1동에 백미(570kg) 기탁

산신각 2024. 7. 22. 13:59

오산시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회장·김민주)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은 백미 57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민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와 사랑의 실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우리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택진 신장1동장은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훈훈한 마음을 백미와 함께 잘 전달하겠다”며 “정성을 담아 기탁하신 쌀이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쌀은 관내 오산노인종합복지관과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연계해 취약계층 및 장애인가구에 지원되며, 관내 소외된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과 홀몸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8&no=45157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 신장1동에 백미(570kg) 기탁

오산시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회장·김민주)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은 백미 57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김민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