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화성시 비봉초교, 소통과 공감의 장 ‘김 퀴즈 온 더 비봉’ 운영

산신각 2024. 7. 29. 09:59

교장·교감선생님과 토크쇼로 즐거운 여름방학 시작

 

화성시 비봉초등학교(교장·김삼수)는 자난 26일 학교 다목적실에서 1학기 학교생활을 마무리하는 교사와 전교생이 참여하는 소통과 공감의 장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tvN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을 모티브로 해 김 퀴즈 온 더 비봉형식으로 운영했다.

 

김삼수 교장과 이가형 교감이 각각 김 퀴즈 온 더 비봉의 유재석 역할, 조세호 역할을 맡았다.

 

초대 손님으로 학년별로 1명씩 총 7명을 뽑아서 여름방학에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김 퀴즈? YES!’ 코너를 통해 안전교육 퀴즈를 맞히면 선물도 증정했다.

 

마지막으로 전교생이 참여한 수고했어, 1학기영상을 보며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며 활기찬 2학기에 대한 기대와 당부로 마무리했다.

 

김 퀴즈에 참여한 4학년 허서우 학생은 교장선생님과 축구했던 것이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언제나 저희들을 존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수 교장은 학생자치회의 제안으로 마련된 김 퀴즈 온 더 비봉이라는 소통과 공감의 프로그램을 계기로 교사와 학생뿐 아니라 학생과 학생, 학생과 가족의 소통과 공감도 활발히 이뤄지는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 “언제나 학생들이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통로가 될 수 있도록 학교와 가정이 서로 소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69&no=45220

 

화성시 비봉초교, 소통과 공감의 장 ‘김 퀴즈 온 더 비봉’ 운영

화성시 비봉초등학교(교장·김삼수)는 자난 26일 학교 다목적실에서 1학기 학교생활을 마무리하는 교사와 전교생이 참여하는 소통과 공감의 장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tvN 프로그램 ‘유 퀴즈 온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