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대원2동 통장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환경정화활동 실시

산신각 2024. 8. 25. 14:58

오산시 대원2동은 최근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박규완)와 대원2동 통장협의회(회장·조근호)각 각각 오산빌리지 및 오산자이아파트 일대에서 쾌적한 대원2동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20일 개학을 앞둔 오산고현초등학교 주변 빌라와 오산빌리지 일대의 폐기물을 수거하고 불법 부착물을 하고 통장협의회에서는 22일 장마 기간 인도 위에 자라난 잡초들을 제거해 대원2동의 지역 일대의 도시환경 개선활동을 벌였다.

 

조근호 대원2동 통장협의회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환경정화 활동에 힘써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대원2동 주민들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통장협의회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규완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개학을 앞둔 초등학교 주변을 청소하다 보니 더위 때문에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개운하고 큰 보람을 느낀다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대원2동장은 무더위에도 땀 흘리며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각 단체에 감사드리며, 대원2동 단체들을 중심으로 내가 사는 동네를 자발적으로 가꿔나가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6&no=45414

 

오산시 대원2동 통장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환경정화활동 실시

오산시 대원2동은 최근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박규완)와 대원2동 통장협의회(회장·조근호)각 각각 오산빌리지 및 오산자이아파트 일대에서 쾌적한 대원2동을 만들기 위한 환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