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성시, 추석맞이 9~10월 지역화폐 인센티브 10%로 상향

산신각 2024. 8. 30. 17:55

화성시(시장·정명근)가 추석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1031일까지 희망화성지역화폐 인센티브를 기존 7%에서 10%로 상향 조정한다.

 

이는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 매출을 증대하기 위한 것으로 인센티브 지급을 위한 월 충전 한도는 평시와 같은 30만원으로 인센티브는 월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희망화성지역화폐는 화성시 관내 연매출 12억원 이하 소상공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 확인 및 지역화폐 충전은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할 수 있다.

 

정명근 시장은 희망화성지역화폐는 소비자는 알뜰한 명절을 보내고 소상공인은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상생방안이라며 관내 소상공인 매장과 희망화성지역화폐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6월부터 착한가격업소에서 희망화성지역화폐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최대 5만원까지 지역화폐로 지급하는 착한가격업소 지역화폐 캐시백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착한가격업소는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제공으로 실제 지역 물가 안정에 기여해 온 업체 중 시가 모집을 통해 지정한 업체로 착한가격업소에는 소모성·자산성 물품, 주방청소비용, 배달고객 배달비용 등이 지원된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item=32&no=45464

 

화성시, 추석맞이 9~10월 지역화폐 인센티브 10%로 상향

화성시(시장·정명근)가 추석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10월31일까지 희망화성지역화폐 인센티브를 기존 7%에서 10%로 상향 조정한다.이는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 매출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