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권재 오산시장, 13일 오색시장에서 ‘추석 장보기’ 실시

산신각 2024. 9. 14. 13:01

이권재 오산시장이 13일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와 더불어 관내 홀로 명절을 보내실 홀몸어르신을 위문하기 위해 성수품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장보기 행사는 고물가와 내수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을 격려하고,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하고 추석 명절 물가안정을 위한 것으로 조금이나마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화폐로 직접 농··수산물과 추석 성수품을 구입했다.

 

이날 구매한 성수품은 관내 홀몸어르신을 방문해 직접 전달하고 말동무도 해드리면서 추석맞이 위문도 하고, 아동복지시설에도 전달했다.

 

이권재 시장은 전통시장의 활성화가 곧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만큼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에서 추석 명절을 준비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시는 지역화폐 오색전 인센티브를 예산소진시까지 10%로 늘려 지급하고, 추석맞이 희망프로젝트를 통해 관내에서 구매한 영수증 지참 시 구매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온누리상품권 또는 오색전 환급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5618

 

이권재 오산시장, 13일 오색시장에서 ‘추석 장보기’ 실시

이권재 오산시장이 13일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이날 장보기 행사와 더불어 관내 홀로 명절을 보내실 홀몸어르신을 위문하기 위해 성수품도 전달하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