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의회, ‘제36회 시민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

산신각 2024. 10. 10. 20:02

오산시의회(의장·이상복)10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36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 발전 유공자 8명에게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 시민의 날 기념 표창은 사전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선정된 권태형(중앙동 중앙도서관 키움봉사단 회장) 정미영(대원1동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 박규완(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명석(남촌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장) 김창호(신장1동 주민자치회 자문위원) 강선점(신장2동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계선(세마동 주민자치회 기획분과장) 박철예(초평동 통장단협의회 통장)씨가 각각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사회 각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이끌고 묵묵히 선행을 이어오며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상복 의장은 오산시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힘써 주신 수상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오산시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선한 영향력을 계속 펼쳐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ttps://hsnewsorkr.tistory.com/manage/newpost/?type=post&returnURL=%2Fmanage%2Fposts%2F

 

티스토리

좀 아는 블로거들의 유용한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까지 티스토리에서 나를 표현해 보세요.

ww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