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백만화성과 함께하는’ 화성FC, 학교 방문 프로그램 ‘스쿨붐업’ 런칭

산신각 2024. 10. 21. 11:34

백만화성과 함께하는화성FC가 학교 방문 프로그램 스쿨붐업을 런칭했다.

 

화성FC는 지난 17일 외국인 공격수 루안과 김현태· 백승우·김승건 선수가 화성시 새솔동 소재 송린중학교(교장·장미자)를 찾아 약 320명의 2학년 학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화성 선수들은 5:5 축구, 화성FC 응원가 맞추기 퀴즈, 선수 사인회 및 간단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방문은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초고 학생들에게 즐거운 신체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 기회 제공, 관내 중학생과의 소통의 장 마련, 화성FC 응원가 전파와 중장기적인 지역 밀착을 통한 잠재 고객 확보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송린중학교 학교 방문 프로그램은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관심 속에 호평받았는데, 5:5 축구는 미니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팀에게는 우승컵을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화성FC 응원가를 듣고 가사 순서를 맞추는 퀴즈 프로그램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프로그램이 끝난 뒤에도 응원가를 흥얼거리는 학생들도 있었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의 협조로 좋은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어서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은 지난 11일에는 동탄 이산중학교를 찾아 학교 방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에는 K3리그 휴식기로 휴가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공격수 박기현·김대환 선수가 이산중학교를 찾아 총 130여의 이산중학교 1학년과 3학년이 참여하는 스쿨붐업 프로그램을 2시간 동안 진행하며 학생들과 소통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5862

 

‘백만화성과 함께하는’ 화성FC, 학교 방문 프로그램 ‘스쿨붐업’ 런칭

‘백만화성과 함께하는’ 화성FC가 학교 방문 프로그램 ‘스쿨붐업’을 런칭했다.화성FC는 지난 17일 외국인 공격수 루안과 김현태· 백승우·김승건 선수가 화성시 새솔동 소재 송린중학교(교장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