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세교로타리클럽, 신장1동 취약계층 위한 치과·한방 의료봉사 실시

산신각 2024. 11. 5. 11:21

오산시 신장1(동장·정택진)은 지난 3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오산세교로타리클럽(회장·이종민)에서 관내 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치과·한방 의료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의료봉사는 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23명을 대상으로 오산세교로타리클럽 회원인 세교요양병원 길영성 원장과 삼성플란트치과 박홍용 원장이 맞춤형 한방 통증 치료와 함께 침부황 등 종합 한방치료와 스케일링 및 치과검진 등 서비스를 제공했다.

 

진료를 받은 한 주민은 허리 통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는데, 침을 맞고 한결 나아졌다. 꾸준하게 치료를 받아야겠다친절한 치료 덕분에 고맙고 나이 많은 노인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종민 오산세교로타리클럽 회장은 비록 작은 도움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도록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정택진 신장1동장은 지역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귀한 시간을 내서 봉사활동에 나서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사랑의 나눔의 온기가 신장1동 전 지역에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8&no=46017

 

오산세교로타리클럽, 신장1동 취약계층 위한 치과·한방 의료봉사 실시

오산시 신장1동(동장·정택진)은 지난 3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오산세교로타리클럽(회장·이종민)에서 관내 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치과·한방 의료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의료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