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가족지원위원회, 오산시에 취약계층 아동 후원금(250만원) 전달

산신각 2024. 11. 26. 10:33

오산시(시장·이권재)25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가족지원위원회(회장·송영규)가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2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가족지원위원회 제1회 후원의 밤을 진행하고 마련한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에서 관리하는 취약계층(출소자)의 긴급지원 및 생활안정자금으로 지원하고, 일부는 오산시 저소득 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으로 오산시에 기탁했다.

 

송영규 회장은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이 각자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마련했다앞으로도 회원들과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가족지원위원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오산시 모든 아동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item=249&no=46206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가족지원위원회, 오산시에 취약계층 아동 후원금(250만원)

오산시(시장·이권재)는 25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가족지원위원회(회장·송영규)가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2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가족지원위원회 제1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