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명근 화성시장, 겨울철 대비 화재취약시설 긴급안전점검 지시

산신각 2024. 11. 26. 14:57

정명근 화성시장이 지난 25일 오후 108분 경 봉담읍 왕림리 소재 모텔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을 26일 오전 방문했다.

 

정 시장은 화재 경위와 현장 상황을 확인한 뒤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시원, 모텔 등 화재취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과 재발방지대책 수립에 만전을 기하라고 지시했다.

 

시는 겨울철 실내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난방기구 사용으로 화재 위험성이 커질 우려가 있는 만큼 외국인이 거주할 수 있는 고시원, 모텔 등 화재취약시설을 중점으로 긴급안전점검을 추진해 화재취약시설물 재난 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한편, 화성시는 이번 화재와 관련해 현장대응반을 즉시 가동해 이재민을 대상으로 임시주거시설과 긴급구호물품 및 생필품 등을 제공했으며, 이송 환자별 전담 직원을 매칭해 부상자들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등 사고 수습에 총력을 기울였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211&item=&no=46214

 

정명근 화성시장, 겨울철 대비 화재취약시설 긴급안전점검 지시

시정명근 화성시장이 지난 25일 오후 10시8분 경 봉담읍 왕림리 소재 모텔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을 26일 오전 방문했다.정 시장은 화재 경위와 현장 상황을 확인한 뒤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