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시 늘푸른사회적협동조합, 양감면·송산면에 김장(50박스씩) 기탁

산신각 2024. 11. 28. 13:58

화성시 늘푸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김지순)이 회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치 100박스를 양감면 행정복지센터와 송산면행정복지센터에 각각 50박스씩 기부하며 훈훈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겨울철을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양감면과 송산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홀몸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지순 이사장은 회원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송산면사무소 관계자는 늘푸른사회적협동조합의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소중한 김치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3년 결성된 늘푸른사회적협동조합은 지역 주민들과 협력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김치 기부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정기적인 지역사회복지 행사로 송산면에 주사무소를 두고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69&no=46229

 

화성시 늘푸른사회적협동조합, 양감면·송산면에 김장(50박스씩) 기탁

화성시 늘푸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김지순)이 회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치 100박스를 양감면 행정복지센터와 송산면행정복지센터에 각각 50박스씩 기부하며 훈훈한 온정을 전했다.이번 기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