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21일 명절 맞아 시립지역아동센터 위문

산신각 2025. 1. 22. 11:40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회장·황선명)21일 을사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를 방문, 후원금 100만원과 150여 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선명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장과 그 외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해 어려운 형편에서도 자신의 꿈을 펼치고 있는 아이들을 격려했다.

 

또한, 시립지역아동센터에서는 아이들이 손수 작성한 롤링페이퍼를 선물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황선명 회장은 우리 사회에서 보호받아야 할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통해 오산시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순희 시립지역아동센터장은 매해 한결같이 후원해 주시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들께 감사드린다덕분에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고 말하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는 2012년부터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와 수호천사 협약을 체결하고 매해 위기 청소년을 위한 기탁금을 조성해 왔으며,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6604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21일 명절 맞아 시립지역아동센터 위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회장·황선명)는 21일 을사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를 방문, 후원금 100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