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도시공사, 화성희망버스 통한 공익광고 사업 본격 시행

산신각 2025. 3. 20. 18:12

화성도시공사(사장·한병홍, 이하 HU공사)3월부터 화성희망버스를 활용한 공익광고 사업을 시작한다.

 

이를 통해 화성시 및 산하기관은 공익성과 적절성이 확보된 시정 홍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익광고 사업의 첫 사례로 화성시문화관광재단은 2025년 화성특례시 출범을 기념하는 오페라 공연 사랑의 묘약홍보를 동탄 지역에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고품격 문화공연을 알리고, 화성특례시 출범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U공사는 민간 운수사와 달리, 공영버스를 활용한 공익광고 사업을 활성화해 시정 홍보 및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시민들이 보다 쉽게 공공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화성시의 다양한 정책 및 문화행사를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HU공사 윤인기 교통사업본부장은 공영버스 공익광고 사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 캠페인과 시정 홍보를 통해 시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7085

 

화성도시공사, 화성희망버스 통한 공익광고 사업 본격 시행

화성도시공사(사장·한병홍, 이하 HU공사)가 3월부터 ‘화성희망버스’를 활용한 공익광고 사업을 시작한다. 이를 통해 화성시 및 산하기관은 공익성과 적절성이 확보된 시정 홍보를 효과적으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