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시 향남복합문화센터도서관-하길중학교-다함께돌봄(향남2)센터-청소년놀터(향남), 독서문화 진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산신각 2025. 4. 1. 12:34

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안필연) 향남복합문화센터도서관은 지난 325일과 27일 하길중학교, 다함께돌봄(향남2)센터 및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놀터(향남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의 문화 발전과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창의적인 환경에서 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향남복합문화센터도서관은 하길중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독서 및 학습 지원을 강화하고, 다함께돌봄(향남2)센터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환경을 제공해 독서습관 형성에 힘쓸 예정이다.

 

청소년놀터(향남)와의 협력으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진로 및 창의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다짐하며, 지역사회의 문화적 발전과 청소년 지원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논의했다.

 

업무협약과 더불어 향남복합문화센터도서관은 봄을 맞아 국가도서관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25 도서관의 날 기념 대국민 캠페인(오늘도서관가봄)’ 4월 도서관주간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513일부터 629일까지 2025 밖에서 만난 예술 사업 기획전시 ()글한 하루를 향남복합문화센터 내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여 지역 주민들에게 풍요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69&no=47175

 

화성시 향남복합문화센터도서관-하길중학교-다함께돌봄(향남2)센터-청소년놀터(향남), 독서문화

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안필연) 향남복합문화센터도서관은 지난 3월25일과 27일 하길중학교, 다함께돌봄(향남2)센터 및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놀터(향남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이번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