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성산업진흥원,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위한 지원사업 개시

산신각 2025. 2. 24. 11:43

화성산업진흥원(원장·김광재)은 화성시 중소기업의 기술 혁신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화성산업진흥원은 디지털전환 지원사업을 진행, 화성시 중소기업이 디지털 기술도입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 개척과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디지털전환 지원사업은 DX 컨설팅 DX 고도화 AI 기술사업화 등 3개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DX 컨설팅 프로그램은 총 30개 사를 대상으로 최대 3건의 컨설팅을 제공해 디지털 전환 수준을 진단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DX 고도화 프로그램은 총 4개 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고도화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5000만원씩 지원한다.

 

특히. 올해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AI 기술사업화 프로그램은 총 3개 회사를 대상으로 AI 기술을 활용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각 300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디지털전환 지원사업의 각 프로그램은 오는 3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참여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화성산업진흥원은 작년에 이어 중소기업과 대·중견기업의 상생 협력을 위한 대중소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사업은 수요기업인 대·중견·중기업·공공기관의 수요과제를 참여기업인 중소기업이 개발해 수요기업으로 납품하는 지원사업으로 화성산업진흥원은 참여기업에게 제품 개발 비용 4000만원을 지원한다.

 

213일부터 314일까지 수요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참여기업은 오는 3월부터 모집할 예정이다.

 

각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 기업지원플랫폼(https://platform.hsbiz.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item=35&no=46857

 

화성산업진흥원,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위한 지원사업 개시

화성산업진흥원(원장·김광재)은 화성시 중소기업의 기술 혁신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화성산업진흥원은 ‘디지털전환 지원사업’을 진행, 화성시 중소기업이 디지털 기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