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 ‘행복나눔 고추장 만들기’ 행사 실시

산신각 2024. 4. 30. 12:07

오산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회장·강선점)는 지난 29일 관내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나눔 고추장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담근 고추장은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의 영양지원을 위해 고추장을 2kg씩 70가구에 전달했다.

고추장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직접 담근 옛 맛이 그리웠는데 이렇게 정성스런 고추장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강선점 부녀회장은 “저희 회원들의 작은 나눔이 관내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 계층에게 힘이 될 수 있어 뿌듯하고 항상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살피는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선호 신장2동장은 “봄맞이 행복나눔 고추장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부녀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봉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생활이 어려운 주변의 이웃들을 보살피고 나눔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지역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8&no=44107

 

오산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 ‘행복나눔 고추장 만들기’ 행사 실시

오산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회장·강선점)는 지난 29일 관내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나눔 고추장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이날 담근 고추장은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에서

www.hsnews.or.kr